본문 바로가기
문화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전시회 개최

by fruiter 2020. 8. 7.

 

모바일을 통해 손 안에서 즐기던 웹툰을 현실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유미의 세포들은 늘 스스로 평범함을 강조하는 '김유미'라는 주인공과 그 유미의 안에 살고 있는 다양한 세포들을 각자의 개성으로 의인화해서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웹툰이다. 이 웹툰의 가장 큰 매력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어머 나랑 똑같네'하게 만드는 공감 포인트를 콕 집은 작가 이동건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센스와 아기자기한 그림이다.

 

 

 

이러한 매력으로 이미 누적 조회수 30억 뷰의 네이버 웹툰의 인기 작품이 되었으며, 이번에 국내 최초로 단독 전시가 개최된 것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중요한 원칙과 '나'자신이 '나'의 행복에 가장 열심히 힘쓰고 있는 존재임을 되짚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고 한다. 가뜩이나 길어진 장마로 실내 데이트도 지쳐가는 와중에 평소 유미의 세포들을 즐겨보던 팬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다. 단순히 구경에 머무는 전시회가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와 수많은 굿즈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웹툰을 보지 않은 사람도 고려해서 준비가 잘되어 있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전시장소 : 서울시 종로구 통의동 35-17, 그라운드 시소 서촌

전시기간 : 2020. 7. 15 ~ 2021. 3. 14

관람시간 : -주중 오전 10시 ~ 오후 7시(입장 마감 : 오후 6시)

              -주말 오전 10시 ~ 오후 8시(입장 마감 : 오후 7시)

휴무일 : 매주 월요일 휴관 / 공휴일 정상 개관

 

 

 

 

 

 

티켓 구입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1인 기준 주중 9000원 / 주말 12000원.

현재는 9월 30일 티켓까지만 판매 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자. 

조금 더 저렴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그라운드 시소 멤버십 할인이 있다.

그라운드 시소 멤버십 티켓가로 구매를 할 수 있는데, 그라운드 시소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1인 1회 혜택이며 현장에서 스태프에게 증빙을 하면 멤버십 티켓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그리고 티켓팅은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사전 시간 예약제로 운영이 되는데, 예약한 날의 하루 전까지만 예매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므로 관람일과 관람 시간을 선택할 때는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겠다.

사전 예약 없이 방문을 할 경우에는 잔여 티켓이 있는 경우에만 현장 구매가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현장 구매가 아예 불가능하다. 혹시 예약한 회차에 늦은 경우에는 입장이 가능은 하나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시간 체크도 잘해야 한다.

 

 

 

 

 

 

댓글